새소식

반응형
문제 (Problems)/퀴즈 (Quiz)

[문제적 남자] 2개의 성냥개비를 움직여서 세 개의 삼각형을 없애라

  • -
반응형

1. Question

2. Approach

딱히, 이렇다 할 답을 못 찾고 GG.

김지석이 성냥개비 2개 양손에 들고 깽판 치면 삼각형 다 없어지는 거 아니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정답은 이장원과 게스트가 함께 맞췄다.

중간에 삼각형의 밑변을 제외한 성냥 2개를 빼서 △ - △ 모양을 만들고 맨 오른쪽에 = 을 만들어주는 것.

정답은 △ -  △ = 

삼각형 - 삼각형을 했으니 남은 삼각형이 없다, 이런 뜻인 듯하다.

반응형
Contents

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

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