새소식

반응형
문제 (Problems)/퀴즈 (Quiz)

[문제적 남자] 주어진 것을 모두 사용해 병 안의 꽃을 꺼내라

  • -
반응형

1. Question

2. Approach

손이 있는데, 나머지를 다 써야 한다는 것을 보고 넌센스 문제일 것이라는 생각을 함.

단어를 보고 뭔가 조합해서 도구를 만들어 내는 것이라고 생각했다.

  • Golf
  • Ball
  • Orca
  • Octopus
  • OK

에서 마지막 글자를 따면 Flask. 플라스크 병을 써서 꽃을 빼내는 것이라 생각했다.

제작진이 준비한 답은

  • Hockey
  • Tennis
  • Whale
  • Octopus
  • OK

에서 첫번째 글자를 딴,

H TWO O $(H_2O)$

 

 

여담으로 사람들은 하키 스틱으로 병이고 문어고 뭐고 죄다 부숴버리면 되는 거 아니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반응형
Contents

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

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.